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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울 지하철 민원번호 / 신고번호
서울지하철 열차내에서 이상한사람들, 시위, 장사, 음란행위 하는 사람들 신고하는 방법.
에어컨 난방이 약하거나 강할때도 신고할 수 있습니다.
지하철 노선 | 신고 문자 번호 |
수도권 1~8호선 | 1577-1234 |
9호선 | 1544-4009 |
신분당선 | 031-8018-7777 |
공항철도, 경의중앙선, 분당선 | 1544-776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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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 유실물센터에 신고하는 방법
먼저 확인할 것
내가 탑승한 역 이름, 전철 진행방향, 탑승시간이나 하차한 역과 시간, 탑승 칸 위치
(1,2호선)시청역 유실물센터 : 02-6110-1122
(6,7호선)태능입구역 유실물센터 : 02-6311-6766
(3,4호선)충무로역 유실물센터 : 02-6110-3344
(5,8호선)왕십리역 유실물센터 : 02-6311-6765
왕십리 분당선 고객센터 : 02-2291-7787
청량리 분당선 고객센터 : 1544-7788
자신이 물건을 놓고 내렸다면 어디 방향으로 진행하는 열차인지 확인하고, 3-2 / 5-4 이런식으로 어디 칸에서 잃어버렸는지 확인 후 전화하면 더욱 빠르게 찾을 수 있다.
단, 유실물센터는 역마다 존재하는건 아니라서 어느 유실물센터에 전화해야 하는지 알아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.(어디에 전화해도 서로 연계를 하는것 같긴하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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