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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노션 기능들 (실무자들이 자주 쓰는 활용법)

치킨머니 2025. 8. 24. 11:5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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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실에서 사용하는 노션 기능들 (실무자들이 자주 쓰는 활용법)

보고서, 일정 관리, 회의록까지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쓰는 노션 기능

실무에서 자주 쓰는 기능

  1. 회의록 템플릿: 미팅 시간/참석자/결론 기록
  2. 업무 할당: 태그·체크리스트로 담당자 지정
  3. 프로젝트 보드: 칸반 뷰로 진행 상황 시각화
  4. 캘린더 뷰: 마감일 관리
  5. 문서 공유: 팀원과 협업, 댓글 달기

실무 팁

  • 데이터베이스 필드로 우선순위/상태/담당자 관리
  • Slack, Google Calendar 연동으로 업무 자동화
  • 템플릿 갤러리에서 “Meeting Notes”, “Project Tracker” 활용

노션은 단순 기록이 아니라 팀 협업 허브로서 업무 생산성을 크게 높여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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